물리적 보안

기술지원

홈 > 고객서비스 > 기술지원

  • 고객의 환경에 맞는 보안솔루션 구축과 안정적인 운용 그리고 효율적인 보안 적용을 위하여 체계적이고 신속한 기술 지원 체계를 운영하고 있으며, 구축 후에도 정기 방문을 통하여 구축 시스템의 상태 점검, 패치 업데이트, 룰 점검, 보안 관련 정보와 점검 결과물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또한 장애 발생시나 긴급 상황을 대비하여 24시간 365일 핫콜 서비스를 통하여 신속하게 대응 할 수 있도록 대비하고 있습니다.
  • 협력사를 통하여 기술지원을 받으시는 고객도 싸이버텍홀딩스와 동일한 수준의 기술지원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협력사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, 요청 받은 기술 지원 문제가 완벽하게 해결될 때까지 2차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.
  • 고객 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할 경우 장애 유형에 따라 원격 지원 또는 신속한 방문을 통해 장애 진단과 해결을 지원하고 있으며, 필요 시 대체 장비를 제공하여 시스템이 원활하게 운영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.
  • 또한 담당 엔지니어의 지원이 어려울 경우에 대비하여 백업 엔지니어 체계를 운영하고 있으며, 핫콜 서비스와 기술지원팀의 긴급지원을 통하여도 신속한 장애 접수 및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