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서비스

유지보수

유지보수

유지보수

시스템의 각 부문에 대한 체계적인 사전점검 및 예방점검을 통해 시스템 운영 환경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불시에 발생할 수 있는 장애를 사전에 파악, 조치하여 시스템의 안정성 및 가동 효율을 극대화합니다.

예방정비/계획수립
매월 정기방문
  • 예방점검 일정 수립
  • 고객사와 일정 협의
  • 각 점검사항에 대한 체크 리스트 작성
예방정비 실시
서비스 영향 방지
  • 정기 예방점검은 실시전에 공지하여 업무 수행에 차질 방지
  • 예방점검 실시
  • 점검 시 담당자에게 선 보고 후 지정된 시간 내에 수행
  • 문제점은 운영자에게 보고 후 후속 작업 일정 협의 및 수행
점검결과 분석/보고
상세 분석 결과 제공
  • 결과분석 후 운영자에게 보고
  • 추가조치사항 및 대책을 수립하여 추진
  • 예방점검 결과를 분석 차후
  • 예방점검계획 작성 시 반영
문서 이력관리
체계화된 이력관리
  • 점검 결과 보고서 관리
  • 예방정비, 조치결과 이력관리
상단으로 이동